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오류내용
조치사항
- 더 궁금하신사항이 있으면 아래 콜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TEL : 1644-0052 08:30~17:30 (토,공휴일 제외)
- 창을 닫으시려면 하단의 닫기버튼을 클릭하시거나 키보드의 ESC를 눌러주세요.

자동 로그아웃 안내

60초 후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금융거래 보호를위해
로그인 후 약 10분 동안 이용이 없으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 로그인연장을 원하시면 “로그인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자동 로그아웃 완료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었습니다.

고객님의 금융거래를 보호하기 위해
10분동안 거래가 없어 자동으로 접속을 종료하였습니다.

"OSB저축은행 인터넷뱅킹"에 재접속하시려면 아래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처리중

공동인증서 관리

인증서관리창을 통해 인증서보기, 검증, 저장, 비밀번호 변경, 내보내기, 가져오기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는 하드디스크에 저장하여 사용하는 것보다 이동식 저장 장치에 저장하는 것이 더욱 안전하고 어느 PC에서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인증서 복사

    인증서를 PC 또는 이동식 저장매체로 이동

    (집과 직장에서 동시에 사용하기 위해 인증서 이동이 필요한 고객)

    인증서관리 실행

  • 인증서 삭제/보기/인증서 암호변경

    인증서의 유효기간 및 상세내용을 확인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사용된 인증서를 해당 PC에서 삭제하거나 폐기된
    인증서를 삭제하려는 고객
    동일한 암호를 장기간 사용하여 암호를 변경하고자 하는 고객
    인증서의 소유자를 검증하려는 고객

    인증서관리 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