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오류내용
조치사항
- 더 궁금하신사항이 있으면 아래 콜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TEL : 1644-0052 08:30~17:30 (토,공휴일 제외)
- 창을 닫으시려면 하단의 닫기버튼을 클릭하시거나 키보드의 ESC를 눌러주세요.

자동 로그아웃 안내

60초 후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금융거래 보호를위해
로그인 후 약 10분 동안 이용이 없으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 로그인연장을 원하시면 “로그인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자동 로그아웃 완료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었습니다.

고객님의 금융거래를 보호하기 위해
10분동안 거래가 없어 자동으로 접속을 종료하였습니다.

"OSB저축은행 인터넷뱅킹"에 재접속하시려면 아래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처리중

- 문의 전 [자주묻는질문]을 통해 궁금하신 점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콜센터 영업시간(평일 08:30~17:30)외 주말 및 법정공휴일에는 상담이 어렵습니다. 영업시간 외 장애가 발생할 경우 장애발생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당행의 업무와 관련한 민원사항은 [민원신청]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등록한 상담 글에 대한 답변은 오른쪽의 [답변확인하기]를 누르신 후 본인 인증 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답변확인하기

필수입력항목필수입력 항목
고객상담 게시판 입력테이블
필수입력항목
필수입력항목   ex) 19831114
필수입력항목  @
필수입력항목 - -
필수입력항목
필수입력항목
필수입력항목
필수입력항목 수정, 삭제, 답변 확인 시 필요합니다.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및 이용동의서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고객 상담(문의,제안,칭찬,불편신고,장애신고)과 관련하여 신속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위해 고객님의 성명 및 상담 내용 등을 수집, 이용, 회신, 저장 처리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성명 및 상담내용중 고객이 기입하는 본인 개인정보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위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고객 상담의 종료일까지 위 이용 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단, 고객상담의 종료일 후에는 금융사고 조사, 분쟁해결,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이행 등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거부의 권리 및 권리 행사 시 불이익]
    본인 식별 및 고객 상담에 대한 사실관계 조사 및 확인 등을 위해 필수적이므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고객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