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오류내용
조치사항
- 더 궁금하신사항이 있으면 아래 콜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TEL : 1644-0052 08:30~17:30 (토,공휴일 제외)
- 창을 닫으시려면 하단의 닫기버튼을 클릭하시거나 키보드의 ESC를 눌러주세요.

자동 로그아웃 안내

60초 후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고객님의 안전한금융거래 보호를위해
로그인 후 약 10분 동안 이용이 없으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 로그인연장을 원하시면 “로그인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자동 로그아웃 완료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었습니다.

고객님의 금융거래를 보호하기 위해
10분동안 거래가 없어 자동으로 접속을 종료하였습니다.

"OSB저축은행 인터넷뱅킹"에 재접속하시려면 아래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정보를 불러오는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처리중

비밀번호재등록/오류해제

이용자비밀번호 재등록

다음의 경우 새로운 이용자 비밀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 비밀번호가 1회~4회 오류난 경우(보안수단 필요)
- 이용자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보안수단 필요)

보안수단 안내
- 인터넷뱅킹 이체고객: OTP발생기
- 인터넷뱅킹 조회고객: 계좌번호와 계좌 비밀번호
이용자비밀번호 재등록 입력 표
생년월일(사업자번호) (예 : 1984년 9월 23일이 생일인 경우 840923)

이용자비밀번호 5회 오류해제

이용자비밀번호를 정확히 알고 있으나 실수 또는 기타이유로 5회오류가 생긴경우 영업점 방문없이 오류해제가 가능합니다.
- 이용자비밀번호 5회오류해제 거래시 3회 오류 발생되면 스마트뱅킹(모바일) 비대면실명확인을 통해 재등록 하실수 있습니다.
- 인터넷뱅킹 이체고객은 보안수단(OTP발생기)과 공동 또는 금융인증서가 필요하며 조회고객은 계좌번호와 계좌비밀번호로 이용가능합니다.
  (※ 타행/타기관인증서인 경우 인증센터의 '타기관공동인증서등록' 또는 '타기관금융인증서등록'으로 이용등록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이용자비밀번호 5회오류해제 입력 표
(영문,숫자,특수문자 혼합 8자 이상 16자 이하)
생년월일(사업자번호) (예 : 1984년 9월 23일이 생일인 경우 840923)